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미노맥스 FAQ
작성자 맥스메이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7

Q. 언제 섭취해야 하나요?

A. 아미노맥스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이므로 필요할 때 언제든지 섭취하시면 됩니다.주요성분인 아미노산은 약 30분 정도면 몸에 흡수되기 때문에, 근육 필수 영양 및 에너지원이 부족할 때, 몸이 많이 피로할 때 섭취해주시면 효과적입니다.기상 후, 취침전/ 운동 전,운동 중 가장 좋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Q. 많이 먹어도 상관 없나요?

A. 많이 섭취하셔도 필요한 만큼 흡수되고 나머지는 소변으로 배출이 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Q. 선수인데 도핑에 걸리지는 않나요?

A. 아미노맥스에 함유된 성분은 아미노산,아르기닌,비니트록스,옥타코사놀,글루타민 등으로 도핑에 문제되는 성분은 함유하지 않았습니다. 실제 다양한종목의 프로선수,국가대표선수들이 섭취하고 있는 제품으로 도핑에 전혀 문제 없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Q. 어린이가 먹어도 되나요?

A. 연령 상관 없이 안심하고 드셔도 되는 제품으로 단, 만13세 이하의 어린이의 경우 성인의 1/3~절반 정도를 권장합니다.

 

Q. 임산부, 수유부가 섭취해도 되나요?

A. 섭취하셔도 무방합니다만,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시길 권장합니다.

 

Q. 권장 섭취량은 어떻게 되나요?

A. 건강을 위한 보조식품으로 의약품 같은 지정된 용량은 없습니다.1회 1 포, 1일 1 ~3 회를 기준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Q. 어떻게 섭취해야 하나요?

A. 아미노맥스는 가루형태로 1회 1포를 입안에 직접 털어 넣고 물과 함께 드시거나 물, 스포츠음료에 희석하여 드시면 됩니다. 물을 충분히 함께 섭취하시면 빠른 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단 물에 타서 드시는 경우에는 찬물 권장하며 장기간 보관시 성분이 분해되거나 변질될 수 있어 물에 탄 후 빠른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뜨거운물에 탈 경우 아미노맥스에 함유된 비타민류 영양소가 파괴되기 때문에 찬물에 타서 드세요.

 

Q. 아미노산이 뭔가요?

A. 아미노산은 단백질 입니다. 즉 아미노산은 단백질이 완전히 분해된 상태를 말합니다. 아미노산 상태의 단백질을 드시면, 몸의 필수단백질을 제대로 보충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Q. 오랫동안 장기섭취 해도 부작용은 없나요?

A. 아미노산은 우리몸의 피부,근육,호르몬,혈액,장기 등의 근본을 이루는 필수불가결한 성분이므로 부작용에 대해서는 안심 하셔도 됩니다. 아미노맥스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내성이 생기지 않으며, 꾸준한 섭취시 좋은 건강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됩니다.

 

Q. 속이 울렁거리고 밤에 잠이 안오는 것 같아요.

A. 같은양을 먹어도 몸에 반응하는 속도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고, 체질에 따라 적응하는데 걸리는 기간도 다릅니다. 평소 몸이 예민하거나 활동량이 적은 분들은 처음 드실 때 양을 줄여서 섭취하거나, 물에 희석하여 섭취하는 경우에는 물의 양을 많이 하여 나눠서 천천히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 혈행개선으로 혈액순환이 잘되고 영양공급이 원활해지면서 일어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