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스키니 FAQ
작성자 맥스메이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6

Q. 언제 섭취하는게 가장 효과적인가요?

A. 섭취시간대가 정해진 제품은 아니나 식후에 섭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운동을 병행하는 다이어터분들의 경우 운동전 스키니를 복용하시면, 체지방이 태워지는 효과를 느껴 근육,복근 등 빠르게 잡히는 효과도 보실 수있습니다.

 

 

Q. 얼마나 먹어야 효과를 느낄 수 있나요?

A. 모든 건강식품은 같은 양을 먹어도 몸에 반응하는 속도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고, 체질에 따라 적응하는 기간도 다릅니다. 예를들면 같은 피로회복제를 먹더라도 어떤사람은 하루만에 피곤함이 사라졌다 느끼고, 어떤사람은 한달정도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개인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기간은 확답은 드릴 수 없으나 빠른효과를 위해서 반드시 꾸준히 섭취해주세요.

 

 

Q. 체중감량은 무조건 효과있나요?

A. 스키니에 함유된 성분 카테킨은 식약처에서 해당11가지의 효과가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로 즉 효과가 입증된 원료입니다.

-체중감소,체질량 지수 감소,체지방률 감소,체지방량 감소,허리둘레 감소,엉덩이둘레 감소,피하지방 면적 감소,복부지방면적감소,총 지방면적 감소

-항산화,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있음

식단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주신다면 효과는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Q. 묽은 변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A. 스키니 섭취시 묵은 변을 밀어내주기 때문에 처음에 묽은변이 나오는 것은 지극히 정산적인 반응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걱정이 되는 경우에는 양을 줄여 1-2정 섭취 또는 점심1정, 저녁2정 나눠서 섭취한 후 차차 몸의 반응을 보면서 하루3정까지 늘려주세요.

 

 

Q.  다른영앙제와 함께 먹어도 되나요?

A. 함께 드셔도 무방합니다. 스키니는 비타민B1,B2,B6,나이아신,판토텐산,셀레늄 7가지 성분 1일 권장량100%,

아연 1일 권장량 30% 모두 채운 보조제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면서도 따로 꼭 영양보충을 안하셔도 될만큼 에너지보충에도 도움이 될 수있도록 제조했습니다.

 

 

Q.  임산부나 수유부가 먹어도 되나요?

A. 임산부,수유부분들께서는 예민한 시기인만큼 섭취를 권장드리지 않으며, 수유를 마치고 난 후에 제품을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효과가 없는 것 같아요.

A. 스키니를 섭취하고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체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 일주일 이상 꾸준히 섭취해주세요. 단, 평소 장이나 건강기능식품을 드실 때 몸이 예민한 분들은 권장량 보다 적게 1일 1-2정 섭취한 뒤 점차 양을 늘려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